본문 바로가기

사는이야기

[볼링] 퍼펙트 300 게임 영상



볼링에서 꿈의 점수라 할 수 있는 퍼펙트 경기영상을 몇개 찾아보았다.
퍼펙트는 12번 연속 스트라이크를 기록하면 얻을 수 있는 점수이고 만점인 300점에 해당된다.

요즘 볼링 실력이 조금 늘다보니 연습경기이긴 하지만 200점을 넘을 때가 자주 있어서 기분이 업되고 볼링이 더 재미있고 자신감이 생기는 것을 느낀다. 언젠가는 퍼팩트를 기록할 그 날까지 계속 노력하자~


내가 가는 볼링장에 크게 붙어있는 멋진 포즈의 볼러가 Tommy Jones 였다.

Tommy Jones with another 300. 2009.

 



볼링계에서 유명하다고 하는 파커 본 3세의 경기 장면..
시간이 좀 지난 영상이지만 상대선수와 경기하는 장면이라 더 흥미 진진하다..

1998 ABC Masters - Parker Bohn III shoots 300 (Part 1)


 

1998 ABC Masters - Parker Bohn III shoots 300 (Part 2)

 


그리고 다른 볼러들의 퍼펙트 경기 비디오 클립 묶음..
거의 마지막 부분만 묶어 놓았다..

PBA 300 games on TV

 

볼링을 시작한지 얼마안되는 짧은 기간에 2번의 퍼펙트 게임 현장에 있을 수 있었고 한번은 그 짜릿한 과정을 지켜볼 수 있었다. 구경하는 내자신도 참으로 가슴이 벅찬 순간이었다. 퍼펙트를 달성한 그 선수의 기분은 어땠을까 아직은 실감해 볼 수가 없다.

다음에는 언젠가 기회가 되는 대로 나의 퍼펙트 게임 영상을 올릴 수 있었으면 좋겠다^^